그렇게 스타보이가 되었다
- 미국 지역별 독립 서점 협회 베스트셀러
- 마운틴스 앤 플레인스 독립 서점 협회 베스트셀러
- 아마존 프라임 북 박스 선정
올리 청소년 문학 시리즈 첫 권, 『그렇게 스타보이가 되었다』는 댄 해링 작가가 품고 있던 별에 대한 사랑을 가족과 나누기 위해 만든 애니메이션 단편 영화 〈THE STAR SHEPHERD〉에서 태어난 이야기이다. 이 애니메이션을 토대로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인 마시케이트 코널리가 판타지 소설로 완성시켰다. 빈틈없이 탄탄한 소설적 구성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 독특한 마법 장비 등을 정교하게 묘사하며 풍부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세계관을 구축했다.
떨어진 별똥별을 수선해서 다시 하늘로 돌려보내는 일을 하는 스타셰퍼드인 아빠와 함께 별을 지키는 아들 키로. 이들이 별을 목숨처럼 지키는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바로, 별이 사람의 심장으로 탄생했고, 별빛만이 어둠의 세력을 물리치는 힘이 있기 때문. 그런데 어느 날부터 사라진 줄 알았던 어둠의 생명체들이 살아서 돌아온다. 심지어 떨어진 별이 감쪽같이 사라지자 아빠는 이유를 찾겠다며 집을 나섰지만 돌아오지 않는다. 스타보이 키로는 아빠를 찾고, 별을 지켜 낼 수 있을까?
별똥별이 떨어지는 단 하나의 사건으로 펼쳐지는 놀라운 판타지의 세계! 소년 키로와 함께 모험을 시작하는 순간, 작가가 촘촘하게 짜 놓은 이야기 속에 빠져들며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될 뿐만 아니라 이 여정의 끝이 궁금해서 책을 손에서 놓을 수 없을 것이다.
자, 이제 우리는 여러분도 하늘의 별들이 세상을 계속 내리비출 수 있도록 키로와 그의 친구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 주길 희망합니다. 그 긴 여정 속에서 어쩌면 조금씩 다른 경험을 할 수도 있겠지만, 저희는 여러분도 부디 책갈피 여기저기에 깃들어 있는 별빛을 발견해 주길 당부드립니다. _ 작가의 말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