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꼴라쥬 파리 collage paris - 디자인 그림책05
미리보기

꼴라쥬 파리 collage paris - 디자인 그림책05

저자
이기진 저
출판사
디자인하우스
출판일
2013-11-04
등록일
2021-12-09
파일포맷
PDF
파일크기
11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개그 콘서트’보다 재미있는 〈꼴라쥬 파리〉의 ‘네 가지’
세상은 왜! 물리학자는 파리와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하나?


이제 세상은 한 사람에게서 적어도 네 가지 모습 정도는 보고 싶어 한다. 2NE1 CL의 아빠이자, 물리학과 교수이고, 그림 그리는 동화 작가이자, 잡동사니 수집가인 저자 이기진이 바라본 파리가 재미있는 이유 또한 적어도 네 가지 이상의 위치에서 바라본 다양한 시선 혹은 관점 때문이다.

어렸을 때는 누구나 한번쯤 화가를 꿈꾼다. 물리학과 교수로 살고 있는 지금까지도 그림은 저자 이기진에게 생활 그 자체다. 대학교 연구실에서 하루 종일 시간을 보내면서도 틈틈이 머리를 식히기 위해 그림을 끄적거린다. 그러다 두 딸 채린과 하린을 위해 그린 그림들로는 동화책을 냈고, 파리에서의 생활을 그린 그림들로는 〈꼴라쥬 파리〉라는 이 그림책을 냈다.

그의 그림은 단순한 라인과 색으로 그려지지만 감상의 포인트는 의외로 디테일에 있다. 구두를 닦는 잠옷 입은 중년부인의 살짝 드러나 젖가슴과 빨간 ‘빤스’, 먹고 버린 체리 꼭지 두 개, 한쪽만 슬리버를 신은 발로 조개껍질을 지그시 밟은 신부님, 너무 맛있어서 몰랐다는 양 틀어놓은 수도꼭지, 코 밑의 덜 깎인 수염 혹은 듬성듬성 난 종아리 털 혹은 심판의 시선을 끄는 겨드랑이 털, 그리고 신경이 날카로운 고양이의 곤두선 털까지 (그는 유난히 털에 집착한다.) 그림 읽는 재미가 쏠쏠하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